마인크래프트 서바이벌 다운로드

리눅스 페도라 다운로드
13 mayo, 2019
모비 다운로드
13 mayo, 2019

마인크래프트 서바이벌 다운로드

당신은 마인 크 래 프 트에서 혼자서 연주하는 것 만으로도 전체 일을 잃을 수 있습니다. 그러나, 그것은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과 함께 얻을 수. 파트너 또는 두 개 또는 세 가지를 사용 하 여 일을 흔들 수 있습니다. 당신은 더 빨리 구축 하 고, 더 많은 땅을 덮고, 정말 미친 방법으로 세계를 형성 하기 위해 함께 머리를 넣을 수 있습니다. 마인 크 래 프 트는 당신이 원하는 무엇이 든 할 수 있는 오픈 월드입니다. 농업, 광업, 퀘스트, 사육, 양조 및 공예 모든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! 아직도 마인 크 래 프 트를 조금 특이 하 게 만드는 것은 당신에 게 얼마나 작은 설명입니다. 당신은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 한 지침 없이 세계에 나타납니다, 하지만 다행히 게임은이 현혹 깊은 게임에서 모든 것에 대 한 가이드와 정보를 찾을 수 있는 매우 상세 하 고 풍부한 온라인 위 키와 함께 진화 했다. 당신이 채광, 공예 및 생존의 기초를 파악 하면, 그것은 재생 하는 것은 매우 재미 있다. 몇 가지 게임은 당신에 게 자유의 감각을 제공 합니다. 그 이상, 당신은 발굴을 선택 하는 경우에도 거 대 한 동굴과 지 하 유적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.

그것은 마인 크 래 프 트의 땅을 가로 질러 여행 하는 것 만으로는 충분 하지 않습니다; 또한 그 아래에가 고 싶을 것입니다. 얼마나 많은 게임을 할 수 있습니까? 재 물에 대 한 마인 크 래 프 트가 현금으로 가난한 회사에 의해 촬영 한 경우 어떻게 보일 수 있는지 보여줄 것 이다 싱글 플레이어 생존 지도입니다. 마인 크 래 프 트는 창조적 인 행진을 가진 사람에 게 호소 게임 이다. 당신이 그것을 생각할 수 있다면, 당신은 그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! 생존 모드에서 태양이 위험한 괴물을 설정할 때 생성 됩니다. 당신은 그들을 싸울 수 있지만, 최선의 선택으로 시작 하는 것은 햇빛까지 대피 소를 하는 것입니다.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, 당신은 괴물과 기아 같은 다른 위협의 자유, 그리고 단순히 웅장 한 구조와 건물을 만들기 위해 게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이 ` 레고 ` 같은 요소는 창의력을 촉발 하 고 표현 하기 위한 최고의 비디오 게임 중 하나 이기 때문에 마인 크 래 프 트가 아이 들과 부모 모두에 게 큰 인기를 갖도록 도왔습니다. 심지어 서바이벌 모드에서, 그것은 완벽 하 게 가족 친화적 이다.

전에 말했듯이, 창조는 마인 크 래 프 트의 게임 플레이에서 큰 역할을 한다. 당신이 더 재미 그냥 고르지 우주의 공포를 생존 하는 것 보다 물건을 구축 하는 경우, 당신은 게임의 창조적 인 모드를 재생 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. 당신은 무적 있어, 당신은 당신의 재고에 있는 모든 항목과 자원의 무한 한 수량, 그리고 당신이 원하는 도대체 무엇이 든을 구축 하는 세계의 모든 시간. 당신은 당신이 너무 기울 어 느끼는 경우 전체 도시와 풍경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, 또는 좋아하는 캐릭터, 로봇과 차량의 고르지 조각을 함께 넣어. 당신은 다른 플레이어가 탐험 할 수 있는 전체 세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. 마인 크 래 프 트의 세계는 직접 연주하는 플레이어에 의해 형성 된다. 다음에 괴물을 사냥 한 날 농사에서 이동 합니다. 그것은 전적으로 당신에 게 달려 있습니다. 마인 크 래 프 트는 엄격한 장르 규칙을 무시 하 고 당신의 상상력 야생 실행 하 게 할 수 있습니다! 불행 하 게도, 이것은 마인 크 래 프 트의 가장 큰 약점을 볼 수 있습니다. 공예는 직관적 인 과정이 아니다, 당신에 게 아무것도 설명 하는 주위에 튜토리얼이 없습니다, 조리법은 꽤 모호 할 수 있습니다. 당신이 무엇을 배우고 싶은 경우에, 당신은 읽기 또는 가이드를 보고 해야 합니다, 뿐만 아니라 손에 조리법 공예의 치트 시트를 유지.

당신은 마인 크 래 프 트의 스크린 샷 또는 비디오에서 간단한 눈을가지고 있다면, 당신은 그것의 많은 생각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게임은 1995에서 만든 것 처럼 모든 것은 믿을 수 없을 만큼 원시적 보인다. 모든 장면, 모든 개체 및 모든 생물은 그들에 게 적용 되는 픽셀화 텍스처의 가장 단순한 큐빅 블록으로 완전히 만들어진다. 마인 크 래 프 트가 속한 장르를 알아내는 것은 기능에 대 한 운동입니다.

Comments are closed.